상단여백
HOME 기업ㆍ사례
트루엔, /1.9″형 초저조도 네트워크 PTZ 카메라
ⓒ트루엔

[시큐리티월드 김성미 기자] 트루엔이 2메가픽셀의 1/1.9인치 CMOS 이미지 센서를 채택해 높은 품질의 이미지를 제공하는 36배, 30배줌 네트워크 PTZ 카메라를 출시한다.

이 카메라는 야간 초저조도 기능(True Light) 기능을 지원해 빛이 적은 야간에도 컬러로 색감 있는 영상을 모니터링 할 수 있다.

H.265, H.264, MJPEG 방식의 다중 압축방식이 가능하며 1개의 메인 스트리밍은 일관적인 영상 데이터를 녹화하기 위해 고정된 인코딩 설정을 유지하고, 다른 3개의 세컨더리 스트리밍은 각각의 환경에 최적화되도록 인코딩 설정을 변경할 수 있는 쿼드 스트리밍을 제공한다.

옵션으로 현장에 설치돼 있는 IP 카메라를 Wifi 수신범위 내에서 어디서나 간편하고 손쉽게 점검하고 상태를 확인할 수 있는 S.W.C(Smart Wifi Check) 기능을 지원한다. 이를 통해 수시로 관리 및 제어하기 어려운 환경에서도 모바일로 편리하게 카메라를 점검할 수 있다.

PTZ 제어 및 전원 리셋 등 기본적인 설정은 카메라 점검에 소모되는 불필요한 비용과 인력 소모를 절감하는데 도움이 된다. 또한, 방수방진 등급인 IP68과 IK10 등급을 획득해 외부로부터의 충격이나 이물질의 침투를 효과적으로 차단해 제품의 내구성을 높였다.

모델명
TN-P6236W12, TN-P6230W12

제품사양
2메가픽셀 1/1.9″ CMOS 채택
야간 초저조도 기능 (TRUE Light)
최대 60fps 1,920×1,080의 고해상도
쿼드 스트리밍 제공
H.265·H.264·MJPEG 지원
S.W.C 옵션 지원
IP68, IK10 등급 획득

[김성미 기자 (sw@infothe.com)]

[저작권자 © 시큐리티월드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김성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
icon인기기사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여백
여백
여백
여백
Back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