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단여백
HOME 기업ㆍ사례
안전수칙으로 ‘안심명절’ 보내세요!KT텔레캅, 서비스·순찰강화

[시큐리티월드 김성미 기자] KT텔레캅은 고객들이 안심하고 가족들과 함께 즐거운 추석을 보낼 수 있도록 ‘안심보안서비스’를 제공한다.

ⓒKT텔레캅

추석 연휴 기간인 9월 29일부터 10월 10일까지 집이나 사업장을 비운 고객을 대상으로 순찰활동을 강화하고, 이 기간 중 보안시스템 해제 발생시 안심문자 등을 통해 고객에게 통보해주는 서비스다.

KT텔레캅 고객이라면 누구나 고객센터(1588-0112)에서 신청할 수 있다.

이와 함께 KT텔레캅은 고객시설의 사건사고 분석결과를 토대로 도난사고가 집중적으로 발생하는 새벽 2시부터 6시까지 순찰활동을 대폭 강화하고, 고가품 및 현금을 많이 취급하는 사업장 등 주요시설의 CCTV와 보안장비 작동상태도 점검할 예정이다.

또한, KT텔레캅은 공식 블로그와 페이스북을 통해 추석연휴를 안전하게 지켜주는 방법을 소개하고, 더 많은 국민들이 안심하고 즐겁게 명절연휴를 보낼 수 있도록 ‘안전수칙 공유하기’ 이벤트를 실시한다.

우리집 안전관리, 귀성길 안전운전, 건강한 명절나기 등 KT텔레캅이 소개하는 추석 안전수칙을 친구들에게 공유만해도 가족들과 함께 즐길 수 있는 외식상품권을 받을 수 있는 ‘안전수칙 공유하기’ 이벤트를 오는 10월 10일까지 진행한다.

KT텔레캅 관계자는 “고향이나 여행지로 떠나기 전 도어락 비밀번호를 변경하고, 작은창문과 우유투입구 등도 잠금상태를 꼼꼼히 점검해야 한다”며, “빈집털이 뿐만 아니라 장기간 운전으로 인한 졸음운전, 과식으로 인한 배탈 등 안전사고에 미리 예방하여 건강하고 즐거운 추석명절이 되길 바란다”고 말했다.

[김성미 기자 (sw@infothe.com)]

[저작권자 © 시큐리티월드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김성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
icon인기기사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여백
여백
여백
여백
Back to Top